배너 닫기
 홈 > 검색결과

사이트내 등록된 상품정보 및 게시판을 검색합니다.
"구피" 검색결과


검색결과
[구피 키우기]알비노 풀레드 출산 후 치어 생존 확률 높이기!!
오늘은 마스터가 8년간 구피(알비노 풀레드)를 키우는 동안 구피의 대가 끊기지 않게 잘 이어온 비결 중 하나 인 구피 출 산 후 치어 생존률 높이는 방법 중 하나를 알려드리려 합니다. 사실 구피는 다른 어종에...
즐거운인생 (https://blog.naver.com/yna867)
구피 수조(어항)세팅과 필요 용품 및 새어항에 구피 넣는 방법...
드디어 우리집 구피들의 대저택 수조를 세팅했습니다. 남들보면 웃을 일입니다. 구피 2마리를 키우기 위해 47cm * 25cm * 27cm 크기의 사각수조를 준비하다니.. ㅎㅎㅎ 사실 이번 수조구매는 완전한 저의...
수영과 리뷰어 블로그 (https://blog.naver.com/nate3745)
수족관 용품, 구피네 어항 이쁘게 꾸몄어요 (feat, 수펫...
죵이네는 어항이 두개가 있어요 금붕어들이 있는 작은 어항과 구피, 제브라, 베타가 있는 큰 어항 제브라는 예전에 구피들과 합사를 했구요 베타는 최근에 데려와서 조언을 받구 같이 합사를 했어요 아무래도...
꿀라's Drurken Life (https://blog.naver.com/clarclar)
3자수조 59일차 - 구피 알비노... 턱시도) 구피프로박스 에서...
그래서 구피 프로박스에 넣어놨다. 저녁이 되니 새끼를 낳다 총 14마리 인데 구피 프로박스에서 신계부화통으로 스포이드로 이동하는도중 한마리가 스포이드 구멍보다 큰지 입구에서 막혔었다.. 좀...
모르윈 (https://blog.naver.com/kdw144000)
구피 키우기:) 물고기, 키우기 쉬운 거 맞나요?
어항으로 구피 키우기를 시작했는데 전 정말,, 이렇게 키우면 물고기들이 쑥쑥 잘 크는지 알았는데 아니에요!!! 아니라고!!!!! -_ -+ 누가 구피 키우기가 쉽다 했던가,,, 그럼 일단! 구피 키우기 실패 원인을...
영양사, 홍쌤's (https://blog.naver.com/weeper0199)
검색결과
구피사랑

아쿠아마린블루테일 구피의 1박2일간 출산
  아쿠아마린 블루테일 구피~ 아시죠? 요런 파란색감의 아빠구피에요~ 엄마구피 꼬리핀 장난아니죠? 푸하핫~ (으쓱~) 요런 이쁜 엄마구피가 이틀전인가 산실에 들어가고 뿅뿅 어제밤부터 오늘아침까지 나름 순산했네요...
열대어no.1 작은개울 홈다리

구피가 자꾸 죽어요ㅠ
  안녕하세요~전문가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ㅠ 고정구피가 자주 죽어요. 구피가 잘 자라다가 꼭 성어가 되기전에 한마리씩 죽어요. 오늘은 3마리가 한번에 죽었어요. 나머지 애들은 먹이 반응도 좋고 활발한데 왜...
대전세종맘스베이비(대세맘,대전맘,세...

구피가 새끼를 낳은거같아요!!!
  구피처음키워보는데요... 데리고온지 몇일안됬는데 밥주려고 보니까 멸치?같은게 떠있어서 뭐지... 하고 보고있었는데 큰 구피가 멸치같은걸 먹고있는거에여 ㅠㅠㅠㅠㅠ 이거 새끼맞죠 ㅠㅠㅠ 큰 구피들이 다...
검색결과
바느질쟁이 구피
약 3천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구피의 블로그. 약 3천 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. 서로이웃 신청은 받지 않아요.. 신청하셔도 거절합니다~~~^^
구피(음악 그룹) - 나무위키
소개 [편집] ▲ 구피 원년멤버 3인방 - 좌측부터 신동욱, 이승광, 박성호. Goofy 1990년대 활동한 그룹.... 영입하여 '구피'라는 이름으로 그룹을 최종 결성하기에 이른다. '구피'라는 그룹명은 데뷔준비 당시 친분이...
구피 - 나무위키
가수 구피에 대한 내용은 구피(음악 그룹) 문서를, 세븐나이츠의 구피에 대한 내용은 구피(세븐나이츠) 문서를 참조하십시오. 미키마우스의 친구에 대한 내용은 구피 구프 문서를, 구피와 닮은 비행기에 대한...



문의전화
kd03249@naver.com
카카오톡 문의가능합니다!
평일 09:00 ~ 18:00
토/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고객센터
공지사항
설문조사
여러분이 가장 사랑하는 동물 ...
2019년 찍을 최고 경매가는?
리브온어스 사이트의 2019년 ...
상호명 : 리브온어스 | 대표자 : 고한결 | 이메일주소 : kd03249@naver.com | 사업자등록번호: 272-68-00172
등록일 : 2018. 06. 25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18-대구수성구-0467 호 | 주소 : 대구광역시 수성구
대표전화 : 010-8126-3392
Copyright 2019 리브온어스 Live on Earth [반려동물 개인분양+곤충경매사이트]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