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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 24
FAQ 자주묻는질문 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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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회원/가입] A/S는 어떻게 받나요?
답변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A/S 정보는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으며, A/S에 관한 정보가 없을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해당 상품의 A/S를 문의하시면 됩니다. 정품의 경우 제조사에서 A/S가 가능하며 해당 상품페이지를 조회하시면 제조회사 및 원산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병행수입, 역수품의 경우 판매자의 안내정보를 따르시면 됩니다. 안내정보가 없을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십시오....
질문 [회원/가입] 입금을 했는데 계속 『입금확인대기』로 나와요. 어떻...
답변 고객님의 입금은 완료되었으나 입금자명, 결제금액 등 주문시 입력하셨던 결제정보와 상이하여 어떤 구매내역에 대한 입금인지 확인되지 않는 경우『입금확인대기』로 표시됩니다. 결제정보와 상이하더라도 가상계좌로 입금하신 내역은 [나의 쇼핑정보 > 입금내역]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당 페이지에서 직접 입금확인 또는 현금잔고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.
질문 [회원/가입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답변 회원 탈퇴를 하시면 주문한 상품에 대한 배송상태를 사이트내에서는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. 아직 배송건이 남아 있는 경우라면 탈퇴처리 되지 않으며 모든 배송건이 완료 상태가 되면 고객님이 원하실 때 언제든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
질문 [배송관련]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싶어요.
답변 1.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,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. 또한,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 『입금대기』 상태인지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2. 판매자의 상품발송 지연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,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로, 이 경우 배송상태가 『배송요청』 상태로 표시됩니다. 『배송요청』 상태가 일정기간 동안 지속된다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...
질문 [배송관련] 할인쿠폰 사용법을 알려주세요
답변 배송요청 단계는 판매자에게 발주서(배송요청서)가 발급된 상태로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 후, 배송작업을 진행하기 이전의 상태입니다.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『배송요청』 으로 일정기간 지속되는 경우에는 먼저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체결된 주문보기] 메뉴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되는 판매자 연락처 또는 판매자 게시판을 통하여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G마켓 고객센터(1566-5701)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,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...
질문 [회원/가입]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?
답변 결제방법은 크게 현금 결제와 신용카드 결제, 포인트/기타결제의 3가지로 나누어 집니다. [현금결제] ① 현금결제/G통장(현금잔고) 인터넷뱅킹, 폰뱅킹, 창구입금 등을 이용하여 고객님의 전용 입금계좌로 입금하시거나 현금잔고의 금액으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. ②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과정에서 고객님의 은행계좌로부터 바로 구매대금이 인출되는 방식으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 니다. ③ 외화입금 Paypal, Resonabank를 통한 외화 입금시 이용합니다. [카드결제] ① 인터넷 안전결제(ISP) KB(국민), 비씨, ...
질문 [회원/가입] 상품 등록 후 상품정보 및 가격, 수량 등을 변경할 수...
답변 1. 상품정보 변경을 원하는 경우 (가격/수량 이외의 순수 상품정보) 1) 오픈마켓 및 공구상품 : [GSM > 통합상품관리 > 상품편집] 상세설명이나 상품명, 선택정보 등 상품자체의 내용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2) 경매상품 : [GSM > 공구/경매/흥정/예약 > 경매상품관리] 경매가 진행예정이거나, 경매가 진행중일지라도 입찰건이 1건도 없으면 경매정보나 배송비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. 2. 상품 가격 및 수량 변경을 원하는 경우 1) 오픈마켓 상품 : [GSM > 통합상품관리 > 가격정보 수정] 판매...
질문 [배송관련]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답변 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(배송요청서)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『배송대기』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 즉, 『배송요청』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체결된 주문보기] 메뉴의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수취인 연락처 및 배송지정보 수정이 가능하며 변경된 내용을 확인 후 하단의 『배송정보 변경하기』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...
질문 [회원/가입]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...
답변 은행, 금액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.
질문 [배송관련]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답변 묶음배송 상품 구매 후, 나의 쇼핑정보 메인 페이지 하단의『묶음배송 신청하기』 또는 우측 상단의 『묶음배송 신청』 버튼 클릭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묶음배송을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체크하신 후, 하단의『묶음배송 신청』 버튼 클릭시 고객님의 묶음배송 요청내용이 판매자에게 전달됩니다. 동일판매자의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하며, 이미 판매자가 배송작업 중인 경우에는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단, 상품의 특성, 부피 등에 따라서 전혀 불가능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묶음배송을 신청하지 않았으나 묶음배송이 가능하여 판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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